본문 바로가기

삶과 이야기들

즐겨찾기 만들기

새로 개편 된 블로그가 많이 개선되었다고 하는데 뭐가 개선되었는지 1도 모르겠습니다

가장 불편한게 댓글에 답글을 다는 문제와 댓글.답글을 수정할때가 최악 입니다

 

예전 블로그에는 즐겨찾기 기능이 있어서 유용하게 써먹었지요

그러나 새 블로그에는 즐겨찾기 기능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 만의 방식으로 즐겨찾기를 만들었습니다

 

 

카테고리에 즐겨찾기를 만들고 그 안에 게시글을 만들었습니다

 

 

카테고리는 관리 - 카테고리 관리 - 카테고리 추가를 누르시고 만들면 됩니다

비공개를 원하시면 비공개로 공개를 원하시면 공개로...

저는 비공개를 선택했습니다ㅎㅎ

 

 

그리고 게시물에는 칸을 만들어서 블벗님들을 저장했습니다

칸은 위쪽 우측에 보면 밭전(田)을 누르면 원하는 만큼의 칸을 만들수 있습니다

블로그 주소를 클릭하면 불벗님들의 블로그가 짠 하고 나타납니다 ㅎ

예전 블로그의 즐겨찾기 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유용하게 써먹고 있습니다 ㅎㅎ

 

혹시 예전 블로그에서 즐겨찾기를 이용하던 블벗님들이 계신가요?
관리 - 콘텐츠 - 페이지 관리 - bookmarks 에 보시면 즐겨찾기에 저장했던 블벗님들이 보일겁니다

'삶과 이야기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현충원에 다녀오다  (0) 2020.06.08
블로그 글쓰기가 안될때 조치방법  (0) 2020.06.06
어른이 소꼽놀이  (0) 2020.06.02
모내기 - 미속도 촬영(Time lapse)  (0) 2020.05.12
명주사의 봄  (0) 2020.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