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리 & 세볼이

19년10월13일, 토리 천삼백구십구일째, 세볼이 칠백십칠일째 - 테라크램팜, 트릭 미술관에 가다

오랜만에 토리와 세볼이 소식 전합니다

딸네 식구와 속초에 놀러가서 담았습니다

  

테라크램팜에서 삼부자...

 

 

 

모자에 게를 올리니 무서운가 봅니다 ㅎㅎ

 

 

 

조금 있으니 안심이 되는지 웃네요

 

 

 

세볼이 입니다. 세볼이는 사진 찍을 틈을 안줍니다 ㅎㅎ

 

 

  

토리와 세볼이가 함께...

 

 

  

토리는 몇번 찍더니 옆에 붙혀놓은 사진을 보고 지가 알아서 포즈를 취합니다ㅎㅎ

 

 

  

울 마눌님은 짜장면 배달을 왔네요 ㅎㅎㅎ

 

 

  

거미줄에 걸린 토리...

 

 

 

황소타기를 하는 토리와 세볼이...

 

 

 

마귀할멈에게 잡힌 토리...

 

 

 

월척을 잡은 토리...ㅎㅎ

 

 

 

돌고래와 점프를 하는 세볼이...

 

 

 

헬기 앞에서 세볼이...

 

 

 

통나무 다리를 건너는 토리...

 

 

 

세볼이...

토리와 세볼이 모두 잘 크고 있습니다

세볼이는 고집이 보통이 아닙니다

형을 이겨 먹을려고 

매일 투닥거리며 싸운답니다ㅎㅎㅎ